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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매니저코칭

CS매니저코칭

교육목적

“ 코칭 철학과 코칭 스킬을 통한 서비스 현장에서의 정확한 코치의 역할 정립

프로그램 특징

계층별 역할론을 설정하고 역할에 따른 역량개발의 Needs에 부합하는 교육 솔루션 제공으로 능동적이고 성과지향적 기업문화 정립 유도
일반 강사가 아니라 이론과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인증코치 투입 및 조직 생활 경력이 풍부한 강사들의 효율적 강의 및 지도 실시
간접적 이론이 아닌 직접적 실무형 강의 진행
교육생들의 적극적, 능동적 의지를 유발시키는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 진행
교육 이후 실무 복귀 시 즉각적 마인드 변화, 경쟁력 강화를 유도하는 Play형 교육 진행

프로그램 진행 특징

- 강의 경험과 강의 현장 센스가 풍부한 전문화된 강사진들에 의한 체계화된 교육 진행
- 교육대상들의 성향 진단을 통한 맞춤형 교육 Tool 기획·운영
- 교육생들의 교육 집중력 강화 유도 : Think & Feel & Action & Change
※ 교육기재 : PPT, 동영상, 시트지, 전지, 포스트잇, 기타

강사특징

“ 강의분야별「전문성·노하우」 겸비 ”
Successful Training 가능

강의 진행 특징 I

강의 진행 특징 II

- 설명(Explain)
- 케이스 스터디(Case Study)
- 브레인스토밍(Brain Storming)
- 질의&응답(Q&A)
- 미션 수행(Mission Play)
- 동영상 시청(View)
- 발표(Presentation)
- 피드백(Feedback)

교육프로그램

모듈 소요시간 세부내용 학습방법
현 서비스 현장코칭의 실태 1H - 지시받는 것을 견딜 수 없이 싫어하는 실태
- 코칭 철학을 통해 바라본 현장코칭의 현주소
강의
실습
서비스현장코칭의 재정립 1H - 코칭 철학을 바탕으로 한 진짜 인재 만들기
- 작은 개인을 거대한 인재로 만들자
강의
실습
서비스 현장코칭의 시작 라포형성 2H - 미러링을 통한 라포 형성 방법
- 인정, 칭찬, 지지, 격려를 통한 라포 형성 방법
강의
실습
바로 활용할만한 서비스 코칭의 스킬 2H - 적극적으로 경청하기
- 효과적으로 질문하기
강의
실습
서비스 현장코칭의적용 (R/P) 1H - 상황별 서비스 현장 코칭관리의 사례 도출 강의
실습
효과적인 코칭 전략 1H - 성과 수준별 코칭 전략 짜기 강의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