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서비스현장지도코칭

CS경영컨설팅 역량 모델

한국경영코칭연구원은 체계적인 CS경영컨설팅을 연구/개발하고 CS현장에 접목시키고 있습니다.

CS경영컨설팅 체계 정립

검증된 3단계의 서비스 챔피언_CS경영컨설팅 교육체계 정립

프로세스

모니터링 > 진단/분석 > 집체교육 > 현장서비스 코칭(3회기) > 집체교육(Feed back)
- 현장에서 요구되는 니즈 파악
- 접점 MOT파악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 역량 개발
- 현장 니즈에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 개발/적용
“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매너와 에티켓, 스킬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CS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양성 ”